시점을 변경하고 자동차에 콜라이더를 넣어서

점의 레이캐스트가 닿을 시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using UnityEngine.InputSystem.LowLevel;

public class Car : MonoBehaviour, IPointerEnterHandler, IPointerExitHandler, IGvrPointerHoverHandler
{
    private Coroutine coroutine;

    public void OnGvrPointerHover(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Hover");
    }


    public void OnPointerEnter(PointerEventData eventData)
    {
        coroutine = StartCoroutine(CoClick());
        Debug.Log("Enter");
    }


    private IEnumerator CoClick()
    {
        float delta = 0f;
        while (true)
        {
            delta += Time.deltaTime;
            if(delta >= 3)
            {
                Debug.LogFormat("Clicked , {0}", delta);
                delta = 0f;
            }
            yield return null;
        }
    }
    public void OnPointerExit(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Exit");
        StopCoroutine(coroutine);
    }
}

 

 

플레이어가 지정한 지정한 위치에 도달하면 방향을 전환하여

다음 목적지를 향해 이동하고 그에 맞춰 VR의 시선이 달라진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wayPoints;
    private int nextIdx = 0;
    private float speed = 2f;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MoveWayPoint();
    }

    public void MoveWayPoint()
    {
        Vector3 dir = wayPoints[nextIdx].position - this.transform.position;
        // 회전 각도
        Quaternion rot = Quaternion.LookRotation(dir);

        this.transform.Translate(Vector3.forward * speed * Time.deltaTime);

        this.transform.rotation = Quaternion.Slerp(this.transform.rotation, rot, Time.deltaTime * speed);

    }

    private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if (other.gameObject.CompareTag("WayPoint"))
        {
            nextIdx++;
            if(nextIdx == 4)
            {
                nextIdx = 0;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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