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e-ghost-reticles/
Option A에 관한 설명을 읽으면 된다.
Create Ghost Reticles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큐브의 색이 흰색이면 레티클이 흰색 이미지이므로 안보일 수 있다.
임의로 메터리얼을 생성하여 큐브의 색을 변화시키면
레티클을 보다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ing-handgrab-poses/
Create a Hand Grab Pose (PC) | Oculus Developers
developer.oculus.com
왼손이나 오른손으로 지정후
플레이를 한다.
1. 구체에 손을 얹고 Record HandGrabPose를 누르면 흰색으로 스캔이 된다.
2. 그 후 아래에 있는 Save To Collection을 누르면 에셋에 저장이 된다.
이렇게 에셋에 새로운 폴더와 함께 저장이된다.
새로 만들어진 컬렉션을 열어보면 이러한 프로퍼티를 볼 수 있다.
하이어라이키에는 이런식으로 생긴다.
Sphere안에있는 인터렉터를 지우고
HandGrabInteractable를 누른채로 실행하면
근처에서 잡으면 저장된 손모양이 적용된다.
세이브한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관절을 직접 조절해서 모양을 맞춰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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