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Newtonsoft.Json;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Unity.VisualScripting;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IO;

public class TangtangMain : MonoBehaviour
{
    void Start()
    {
        TextAsset asset = Resources.Load<TextAsset>("tangtang_data");
        //Debug.Log(asset.text);
        string json = asset.text;
        TangtangData[] datas = JsonConvert.DeserializeObject<TangtangData[]>(json);
        foreach (TangtangData data in datas)
        {
            Debug.LogFormat("{0} {1} {2}", data.id, data.name, data.damage);
        }

        TangtangInfo[] infoArray = new TangtangInfo[datas.Length];
        for (int i = 0; i < datas.Length; i++)
        {
            TangtangData data = datas[i];
            TangtangInfo info = new TangtangInfo(data.damage);
            infoArray[i] = info;
        }

        // 직렬화 시작 (객체 배열 -> 문자열 배열)
        string[] serializedJsonArray = new string[infoArray.Length];
        for (int i = 0; i < infoArray.Length; i++)
        {
            serializedJsonArray[i] = JsonConvert.SerializeObject(infoArray[i]);
        }

        // 파일로 저장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플랫폼 OS에 따라 경로를 자동으로 설정
        string path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tangtang_info.json";
        Debug.Log(path);
        File.WriteAllLines(path, serializedJsonArray);




    }
}

 

using System;

public class TangtangData
{
      public int id;
      public string name;
      public string damage;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angtangInfo
{
    public string damage;

    public TangtangInfo(string damage)
    {
        this.damage = damage;
    }
}

'산대특 > 게임 UIUX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 Vertex  (0) 2024.02.19
Shader 기초  (0) 2024.02.18
Json 역직렬화 -> 직렬화 -> 데이터 저장 -> 경로확인  (0) 2024.02.15
데이터 연동해서 UI 보여주기  (0) 2024.02.13
설날과제 20240212  (0) 2024.02.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