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부터 8월2일까지 어떻게 보면 길고도 짧았던 프로젝트 리뷰를 남긴다.

현재 플레이스토어에 비공식으로 테스트 버전으로 올라가 있다.

 

기존의 게임을 똑같이 오마주 삼기보다 여러 게임의 아이디어를 가져와 종합하느라,

레퍼런스라고 딱히 지정할 것이 없어서 "창작"이라고 생각하는데 가깝다.

그렇기에 팀원들이 한 곳을 바라보아야 하는데 각자 생각하는 프로젝트의 그림이 달라서 이 점을 종합하는데

다소 시간이 들였다.

 

하지만 우리는 Papter prototype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입증하였고, 의견을 모을 수 있었다.

필자는 "던전 추적자"라는 프로젝트를 동시에 했기에 몇달간 하루에 4시간 가량만 잠을 자며 정말 바빴다.

하지만 돌이켜 생각해보면 우리가 원했던 '개발자가 해도 만족스러운 게임'을 지향하며 달려온 길은 행복했다.

다들 고생이 많았고, 모두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게임 시작 씬

 

로비 씬

 

특성 창
카드 도감 창
설정 창
마지막 특성 활성화 후, 게임 시작 시 선택 창
초기 카드 선택 씬
시작 스토리
맵 씬
아이템 인벤토리와 스탯 창
준비 카드 인벤토리
행동카드 인벤토리
전투 씬
게임 승리 및 패배 씬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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