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o/Puzzle
[3Match Puzzle] 각 행에 있는 모든 블록 내려보내기 버튼 생성
꽂무남
2024. 6. 19. 22:39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CustomEditor(typeof(Board))]
public class BoardEditor : Editor
{
private int currentColIdx = 0;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
{
base.OnInspectorGUI();
Board board = target as Board;
if(GUILayout.Button("배열 요소 출력"))
{
board.PrintBoard();
}
GUILayout.Space(5);
if(GUILayout.Button("각 열에 빈공간 찾기"))
{
board.FindEmptySpaceFromColumn();
}
GUILayout.Space(5);
if (GUILayout.Button("새로운 블록들 생성하기"))
{
board.CreateNewBlocks();
}
GUILayout.Space(5);
if(GUILayout.Button($"현재 행 ({currentColIdx}에 있는 모든 블록 내려보내기"))
{
Debug.Log($"{currentColIdx}행에 있는 모든 블록을 내려 보냅니다.");
currentColIdx++;
if(currentColIdx > 9)
{
currentColIdx = 0;
}
}
if(GUILayout.Button("리셋 행"))
{
currentColIdx = 0;
}
}
}